회사소개


오랜 전통! 독창적 기술과 맛! 소량다품종 생산 전문 강소기업!



40년 전통의 기술로 맛을 이어온 태양제과식품

우리 자녀가 안심하고 함께 먹을수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본사는 1980년 3월에 설립하여 40년 동안 한결같이 제과제빵의 길만 추구하며 꾸준히 발전해온 중소식품제조업체입니다.


1996년에는 해외합작투자를 체결하여 중국 다롄의 현지공장과 합자회사를 설립하였고, 1998년에는 상하이에 합자회사의 분점을 개설하기도 하였습니다. 

IMF가 터지고 세계 곡물가격 상승으로 인한 원자재 폭등 등의 악조건 속에서도 연구개발실을 만들어 신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하여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2001년부터는 국군복지단에 비스킷류를 납품하고 있는데 2010년도에 납품한 ‘잼잼쿠크’가 국군장병 선호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이 해부터는 새로운 시장개척을 위해 회사 경영방침을 소량다품종 생산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2008년도에는 어린이 기호식품 관련 식품의약안전청청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았으며 지역 유수 대학과의 기술교류 및 자매 결연을 맺어 신제품 개발에 들어갔습니다. 
특히 2001년 대경대학과의 기술교류를 통해 ‘영지버섯빵’ 및 ‘홍화씨 과자류’도 생산했습니다. 
2010년에는 영천시, 대구가톨릭대학과의 기술교류로 ‘오디 쿠키’도 개발하여 지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생산율 60%를 점하는 대구 반야월산 연근을 이용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연근쿠키, 연근머핀, 연근찹쌀떡등을 개발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저희 태양제과식품 구성원 일동은 한마음이 되어 항상 고객 여러분의 입맛과 건강증진과 안전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좀 더 새롭고 한층 우수한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TOP